2022 티구안, 3000만원대로 구입가능!! (할인포함)

폭스바겐의 파격적인 티구안 가격 할인

폭스바겐이 앞으로 출시될 모든 모델의 판매 가격을 인하한다. 폭스바겐코리아 슈테판 크랍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지난 2018년 수입차 시장 대중화를 표방한 후 수입차 시장의 문턱을 지속적으로 낮춰왔다”라며, "이를 더 가속화하기 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수입차를 구입할 수 있고, 유지보수 비용을 포함한 총 소유비용은 줄이고, 더 많은 첨단 안전 장비와 편의 사양을 적용한 차량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판매 가격을 낮추는 폭스바겐의 신가격정책은 새롭게 투입되는 신형 티구안부터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부분 변경된 신형 티구안의 소비자 가격은 프리미엄 트림이 4060만 원, 프레스티지 트림이 4440만 원, 4륜 구동 모델은 프리미엄이 4300만 원, 프레스티지가 4710만 원으로 책정됐다.

 

이전 모델의 경우 프리미엄이 4,300만 원, 프레스티지가 4,600만 원으로, 신형 모델이 각각 240만 원, 160만 원이 낮아졌다.

 

신모델을 내놓으면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가격을 동결하는 경우는 더러 있지만 200만 원 이상 대폭적으로 가격을 낮추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꼽힌다. 이 같은 가격대는 소비자 가격으로, 신형 티구안에 개별소비세 인하 분을 적용하면 프리미엄 모델은 4,005만 7천 원,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는 3,802만 7천 원, 현금 구입 시는 3,863만 6천 원까지 낮아진다.

 

또, 프레스티지 모델은 개소세 인하 적용 시 4,380만 5천 원,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는 4,158만 5천 원, 현금 구매 시는 4,225만 1천 원으로 낮아진다. 폭스바겐은 차량 유지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 모델에 대해 5년, 15만㎞ 무상 보증 혜택도 내걸었다. 이는 특정 모델에만 적용되던 최장 무상 보증을 표준화함으로써 폭스바겐 차량의 고객 유지비 부담을 크게 줄이겠다는 계획이다. 

 

또 ‘사고 수리 토털 케어 서비스’를 통해 모든 폭스바겐 신차 구입 고객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보험 수리 시 총 5회까지 자기 부담금을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2세대 티구안 부분 변경 모델인 신형 티구안은 외관 디자인의 변화와 함께 IQ. 라이트,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IB3, 무선 앱커넥트 기능 등 최첨단 안전 편의 시스템을 갖췄다. 

 

함께 읽어보면 좋을 글

 

여름 자동차 내부는 싸우나, 최대한 빨리 식히는 방법 공개

이렇게만 하면 차 내부 빨리 식힌다  지금에 갑자기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 야외에 주차한 자동차 실내는 금방 사우나가 될 정도로 기온이 상승하게 되는데요. 그늘도 아닌 햇

ridebugatti.tistory.com

 

경유(디젤)이 왜 휘발유(가솔린)보다 저렴할까

디젤이 싼 이유가 뭘까 주유소에서는 크게 두 가지 종류의 연료를 팝니다. 하나는 휘발유이고 다른 하나는 경유인데요. 휘발유에 비해 경유의 가격은 늘 좀 더 저렴합니다. 실제로 5월 20일 기준

ridebugatti.tistory.com

 

[차시승리뷰] 벤츠 GLB AMG 4matic

GLB도 AMG는 다르다 메르세데스 AMG GLB를 시승했다. GLA보다 SUV의 성격이 강조된 GLB를 베이스로 한 AMG 버전으로 리터당 150 매력 이상의 고성능을 발휘하는 모델이다. 메르세데스 benz 브랜드 전체의

ridebugatti.tistory.com

 

X5가 2022년에는 블랙무광으로 다가온다

2022 비머 X5, 무광 블랙의 무게감 비머는 2022 비머 X5 블랙 버밀리온의 모습을 공개했어요.. Frogen Black Metallic 페인트로 외관이 칠해졌으며, 그릴의 윤곽까지 블랙 룩이 이어집니다.

ridebugatti.tistory.com